Home > A/S규정



- 스피커세일은 PC스피커온라인 판매업체로 오프라인 출장 A/S 는 실시하지 않습니다.
- 스피커세일을 통해 구입한 제품의 A/S는 1년입니다.
(단, 30일 이후의 물품은 각 제조사 A/S센터를 이용.)
- 스피커세일을 통해 구입한 제품이 불량이라고 생각하실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 하며 교환이나 반품의 경우 이 기간내에 연락주신내용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- 택배를 통해 제품을 반송하실 경우 배송에 필요한 비용은 아래의 규정을 따릅니다.

제품 택배 운임 관련 상세 내용
7일 이내 제품 이상 시 전액 스피커세일 제공
30일 이내 제품 이상 시 편도만 스피커세일 제공
30일 이후 제품 이상 시 전액 구입 고객 부담

- 단, 불량이라 판단하여 반송하신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는 배송료 전액을 구입자가 부담하셔야 됩니다.




- 스피커세일을 통하여 구입하신 물건의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이 가능합니다.
- 수령 후 7일이 지나면 제품의 환불은 불가능하며,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A/S 처리가 됩니다.
- 제품에 이상이 없으며, 단순한 소비자 변심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-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반품에 소요되는 비용(택배비)은 스피커세일이 부담합니다.

제품 반품 운임 관련 상세 내용
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전액 스피커세일 제공
소비자 변심에 의한 경우 반품 불가





- 환불은 제품이 스피커세일에 도착 한 후 바로 해 드립니다.(7일 이내에 도착분에 한함)
- 앞서 언급한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바로 환불해드립니다.
- 구입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- 환불의 경우 초기 제품 발송 시 구매 구입자가 부담한 택배비용은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.
- 환불은 신청자의 계좌로만 가능합니다.

현금 환불 처리 관련 상세 내용
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 초기 제품구입 택배비용 미환불
소비자 변심에 의한 경우 환불 불가능





- Q : 반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- A : 반품에 관한 내용을 스피커 세일 질문과 답란을 이용하거나 전화 02-716-6845로 전화연락을 하시면 됩니다. 또는 이메일 pcin@speakersale.co.kr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- Q : 제품을 사용하기 싫어 반품 하려고 합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- A : 제품에 이상이 없고, 구입자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.

- Q : 제품에 문제가 있는데 교환보다는 환불을 원합니다. 가능한지요?
- A : 물론입니다. 배송된 제품에 문제가 있어 사용이 꺼림칙하시다면 당연히 환불해 드립니다.
이 때 환불에 따른 택배비용은 스피커세일이 부담합니다.

- Q : 반송 시 포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- A : 반송시의 제품 상태는 구입시의 상태와 동일하여야 하는 만큼 포장된 박스가 없거나 손상될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되지 않습니다. 따라서 회원님께서는 제품을 반송하실 때 받으신 그 상태의 품목을 포장 한 후 택배용지를 붙여주시면 됩니다.

- Q : A/S에 드는 택배비와 어떠한 택배를 사용해야 되는지?
- A : 구입한 지 7일 이내일 경우 택배비용은 스피커세일이 부담하며, 7일 초과 30일 이내의 경우에는 구입자와 스피커세일이 반반씩 부담합니다. 30일을 초과한 경우에는 구입자가 전체를 부담합니다. 택배는 회원님께서 이용하시기 편리한 택배로 하시면 됩니다.